본문 바로가기
한국 일상/제품 후기

[글로우픽] 신규회원 이벤트 당첨!

by Living in Korea 2021. 7. 13.

혹시 글로우픽 뭔지 아세요?

제가 지난달에 글로우픽앱 핸드폰에 깔려서

몇 개 이벤트에 신청했어요~

어제 6월 신규회원 이벤트에 당첨돼서

샘플키트 받았어요!

 

일단은 패키징 너무 깔끔했어요^^

제가 알기로는 선물키트 구성은 랜덤이요~

저의 키트에는

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(25ml),

자빈더서울 영앤리치 시카 앰플 2ml (7개),

인니스프리 화산송이 카미 모공 클레이 마스크 3회 키트,

헤드스파7 노 워시 샴푸 (3개),

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2엑스 (15ml),

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패드,

코스알엑스 포어리스 패드,

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패드,

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

그리고 제일 중요한 게 겨울ㅋ

반응형

이제 제품을 하나씩 하나씩 

사용해보고 후기 올릴게요~^^

 

아 참! 아내에 작은 카드도 들어있었어요~^^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