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한국 일상/제품 후기

[파룸]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톤업크림 후기

by Living in Korea 2024. 5. 23.

 

이번에 #파우더룸에서 체이싱래빗의 톤업 크림 샘플을 받았어요. 

 

솔직히 말해서 처음에 포장을 보고 치약인 줄 알았어요 :) 

하지만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주는 크림이었다 ㅋ

디자인 너무 귀엽죠^^

 

체이싱래빗은

비건도 친환경도 재밌게!

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

 

반응형

처음에는 손에다가 써봤어요~

성분에는 3가지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:

- 히알루론산

- 글루타티온

- 토끼풀 추출물

이 크림을 써보니까 좋아한 점은 다음과 같아요:

💙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줘요

💙 잔주름을 가려줘요

💙 피부를 부드럽게 해줘요!

💙 잘 흡수돼요

💙 피부에 무겁거나 기름진 느낌이 없어요

 

그리고 체이싱래빗의 톤업 크림을 발라서

피부가 땡기지 않고 촉촉해요💧

 

또한, 이 크림은 비건 인증을 받았어요!✅

 

 

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저는 선크림을 바르기 전에 이 크림을 발라요.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7RE4j8S3bx/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