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한국 일상/제품 후기

한율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 후기 (1달)

by Living in Korea 2022. 8. 12.

안녕하세요!!!

제가 1달 전에

한율 부들밤 모공팩을

쓰기 시작했어요~

제품 후기나 설명을 

읽어보니까 엄청 효과 좋다고

해서 엄청 기대했어요!

 

주문은 wconcept에서 했어요~

 

정류는 2가지 있습니다

지성모공용 그리고 건성모공용

 

저는 건성모공용 마스크를 선택했습니다~

피부타입은 복합성 피부인데

지성은 사용하면

피부 건조해질까봐 걱정됐어요~

 

처음에 사용했을 때 사진입니다

저는 2일에 1번 쓰고 있어요

아래 사진에서 1달 전 사진과 어제 찍었던 사진입니다~

1달 전에 사진을 찍었을 때

반응형

왠지 얼굴은 빨갰는데 ㅋ

그리고 제가 얼굴 한쪽만 사진 찍었어요~

엄청 대박난 효과 없는 것 같지만~

피부 상태는 좋아지긴 했어요~

일단은 한율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은 아직 남아있으니

계속 사용하면서 효과를 보겠습니다!^^

 

 

 

 

[W CONCEPT]

[hanyul 한율] 한율 부들밤 말끔피지/깔끔각질 모공팩 100ml (옵션)

www.wconcept.co.kr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