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한국 일상/일상

BTS FESTA! BTS 페스타! 서울 여기저기

by Living in Korea 2024. 6. 16.

 

이번에 딱 BTS 기념날인 6월13일에

서울 여기저기 구경하면서

BTS 헌팅했습니다^^

 

일단은

메인 축제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어요!

거기는 BTS 진 허그 행사를 했어야 돼서

난리 났어요~

거기는 멘 마지막에 갔으니까 이따 좀 더 자세하게

설명하겠습니다^^

 

 

NUMBER 1

그룹 방탄소년단 (BTS) 헌팅을

서울 TOP 1 관광지 명동부터 시작했습니다~

 

명동에서

라인매장에서 BTS 손바닥들 있어요~

그리고 다양한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기념품들도 많아요~

NUMBER 2

그 다음에 올리브영매장 맞은편에 BTS의 GANGNAMDOL (강남돌) 있다!

원래 압구정 Kstar road에 있었던 것 같은데...

NUMBER 3

다음에 cafe Lucky Ducky로 이동...

이 카페에서 13일까지

BTS메뉴를 주문하면 BTS의 굿들 증정해주고

반응형

케이크까지 주문하면 포스터도 줘요 ㅋ

우리는 케이크까지 먹었죠 ㅋ

그리고 카페 여기저기 방탄소년단의 사진들 있고

셀카부스도 준비돼있었고

 

그 다음에 2호선을 타고

잠실 종합운동장역으로 간다!

 

NUMBER 4

아까 얘기했듯이

6월13일에

종합운동장에서 BTS FESTA가 있었어요~

무더운 날씨에 불구하고 사람들 장난 아니었어요~

축구대회때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ㅋ

그냥 BTS팬들도 많았고 BTS ARMY전영 이벤트들 있었어요~

제일 기대한 이벤트는

진이 1,000명 팬을 안아주기!

나는 그냥 구경만 하고 갔어요~

너무 더워서 그냥 아아 한 잔을 마시고 싶었어요 ㅋ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8KBsz_SO8R/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